분류 써니 만나면 즐달 보장이거든요!!!! 야간 핫 걸 써니!! 신고 작성자 정보 작성자 제리미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수정일: 2022.08.08 08:16 컨텐츠 정보 조회 1,070 댓글 2 조회 댓글가기 업소정보 본문 클럽의 문이 열리고.. 그 곳에는 써니가 나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음 .. 첫 인상은 살짝 화장을 잘 해놓은 인형같은느낌? 거기에 클럽텐션이 정말 좋더라구요 시티의 수많은 여인들과 나의 몸을 동시에 막 애무하기 시작하는데.. 그리고 써니는 다리 사이에서 자지를 빨고 보지에 넣고.. 시티 클럽은 진짜 언제 방문해도 좋은듯..ㅎ 방으로 이동해 침대에 앉아 이런저런 대화를 나눴죠 그동안 봐왔던 후기 그대로였습니다. 애교도많고, 발랄하기도하고 무엇보다 손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일 줄 알고 차분하게 대답도 해주더군요 ㅎ 개인적으로 말을 참 이쁘게하는 것 같아 더 기분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젠 서비스를 받아야 할 시간이였습니다. 써니와 함께 탕으로 이동했죠 가볍게 씻고 다이위에 누워있으니 아쿠아를 뿌리곤 서서히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전형적인 애무위주의 서비스. 그녀의 혀는 나의 온 몸을 누비기 시작했고 나는 그 자극에 더없이 까마득한 흥분감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서비스실력은 대단했고, 이정도면 서비스과라고 해도 부족하지 않을 스킬이였네요 침대에선 그녀를 먼저 탐했습니다. 역립반응 굉장히 좋았고 수량도 충분 사실 뭐 이런저런 긴 이야기해봐야 백문이불여일견 직접 경험해보시고 서서히 본게임을 위해 콘을 착용하고 그녀의 꽃잎속으로 잦이를 밀어넣었죠 속에서 쪼여 지는 쪼임이 장난 아니 었습니다. 그 때부턴 정말 삽입에만 집중을했고 써니 역시 뜨거운 애액을 잔뜩흘려대며 섹스에 몰입하기 시작했습니다. 써니의 야릇한 표정, 박음질이 이어질수록 흘러넘치는 애액, 그리고 신음소리 방안은 온통 야릇한 소리로 가득했고 예비콜과 동시에 마무리를 할 수 있었죠 짧게 남은시간 그녀와 몸을 포갠채로 시간을 보냈고 그 사이 찐한 키스를 수없이 이루어졌네요 정말 화끈한시간이였습니다. 괜히 ace가 아니였습니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퇴실해야했습니다. 다음 서울 원정에서 꼭 다시오겠다고 약속을했고 써니 역시 꼭 다시 보고싶다며 마지막으로 뽀뽀를 해주었네요 아직도 입술에는 그녀의 입술감촉이 남아있는 기분입니다 본문상단 블라인드 관련자료 댓글 2개 / 1페이지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추천순 땡1234님의 댓글 땡123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2.07.05 00:02 써니후기 잘 보고 갑니다. 에 당첨되셨습니다. 추천0 써니후기 잘 보고 갑니다. 곰돌이푹님의 댓글 곰돌이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2.08.08 08:16 후기 잘보고 갑니다 에 당첨되셨습니다. 추천0 후기 잘보고 갑니다 1(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땡1234님의 댓글 땡123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2.07.05 00:02 써니후기 잘 보고 갑니다. 에 당첨되셨습니다. 추천0 써니후기 잘 보고 갑니다.
곰돌이푹님의 댓글 곰돌이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2.08.08 08:16 후기 잘보고 갑니다 에 당첨되셨습니다. 추천0 후기 잘보고 갑니다